추천 스크랩
[주간 SNS 동향] 독일, 채용전 페이스북 비공개정보 열람 금지 [주간 SNS 동향] 독일, 채용전 페이스북 비공개정보 열람 금지 필승  
독일, 채용전 페이스북 비공개정보 열람 금지 지난 6월 국내 기업들의 20%가 입사 지원서에 소셜네트워크 주소를 기재받고 있다는 조사 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지원자들의 실제 생활 모습과 사회성을 파악하겠다는 것이 주된 이유였죠. 그런데 독일에서는 이러한 목적으로  ..
[주간 SNS동향] 쿠폰 하나로 하루 매출 1,100만달러 [주간 SNS동향] 쿠폰 하나로 하루 매출 1,100만달러 필승  
그루폰, 단일 상품 하루 매출 신기록 달성 세계 1위 소셜쇼핑 업체 그루폰(Groupon)이 쿠폰 하나로 하루 동안 1천100만달러나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그루폰은 의류 브랜드 ‘갭’과 제휴해 50달러 짜리 상품을 25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소셜 쇼핑몰을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 4가지 소셜 쇼핑몰을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 4가지 필승  
소셜쇼핑몰을 만들어주는 서비스 4가지가 있습니다. 이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크 안에 별도의 상품 판매 채널을 만들어 주거나, 기존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소셜 쇼핑을 시도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구매 결제분에 대해 결제 대행사로부터 약간의 수..
소셜쇼핑의 성장: 게이트키퍼의 반격 소셜쇼핑의 성장: 게이트키퍼의 반격 필승  
세계 최대 리뷰 사이트 옐프가 공동구매 서비스를 시작하려나 봅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소셜쇼핑을 해 보겠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더넥스트웹’은 그룹폰과 리빙소셜에게 긴장하라고 경고할 정도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소셜 쇼핑의 경쟁력은 이용자 수에 기반한 구매력으..
소셜커머스의 본질은 ‘신뢰’…신뢰가 대행이 될까? 소셜커머스의 본질은 ‘신뢰’…신뢰가 대행이 될까? 모바일 필승  
소셜 커머스의 본질은 ‘신뢰’ 구축에 있습니다. 소비자의 신뢰를 전제하지 않는 소셜커머스는 일방적인 구애로 그칠 뿐 실제 구매나 입소문을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뢰는 투명성과 진실성, 그리고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의 4가지 유형 소셜 커머스의 4가지 유형 필승  
해외에서는 커머스가 소셜미디어와 결합한, 이른바 ‘소셜 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리빙소셜이 수천만달러의 펀딩에 성공하고, 창업한지 1년 만에 3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그룹폰은 유럽에까지 진출한다고 합니다. 언론들은 새로운 소셜 커머..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